1. 무형성(intangibility)

제조업과는 달리 카지노는 무형 상품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 경험은 구매하기 전에는 보이지 않고 맛을 볼 수도 없으며 느낄 수도 없다.

따라서 카지노를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구매한 후 소비하고 나서야

상품과 그 질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이 같은 무형성의 결과로 나타나는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해

구매자들은 서비스에 관한 정보와 신뢰할 만한 유형적 증거를 찾는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적 증거는 무형적인 서비스 질에 관해 암시를 제공 한다.

2. 비분리성(inseparability)

카지노에서 고객을 접객하는 직원은 상품의 일부분이다.

만약 직원들이 무례하다면 고객은 다른 곳으로 가 버리고

재 방문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경험에 관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나쁘게 말할 것이다.

비분리성은 또한 고객이 상품의 일부임을 의미한다.

즉 한 고객의 실수가 다른 고객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목적 시장과 고객의 선택에 따라 상품에 따라 상품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관리자들은 고객 관리에 있어 고객의 수준에 맞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어야 한다.

3. 가변성(variability)

카지노의 상품은 매우 변화가 심하다.

상품의 품질은 그것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사람과 언제 어디에서 제공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러한 가변성의 원인에는 여러 이유가 있다.

첫 번째는 카지노 상품은 생산과 동시에 소비되어 품질의 관리에 한계가 있다.

두 번째는 수요가 변동적이기 때문에 수요가 피크에 이르는 동안에는
일단 판매된 상품을 전도하는 것이 곤란하다.

즉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동안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의 고도의 접촉은 서비스 제공자의 기술과 성과에 따라 상품의 일관성이 유지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4. 소멸성(perishability)

카지노로 상품은 저장될 수 없다.

월요일에 고객이 없어 세대의 블랙잭 게임 테이블이 close 되었다면,

고객들이 그 테이블에서 다시 테이블에서 다시 게임을 시작하는 금요일까지

close 됐던 테이블의 수용력은 보관될 수가 없다.

따라서 관리자들은 재고 상품을 이월시킬 수 없기 때문에

수익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수용 능력과 수요를 관리해야만 한다.

참고문헌 : 더킹카지노쿠폰https://koreaheraldcamp.com/

By admin

댓글 남기기